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소식전달유희와 말틀을 결합하여 학생들의 말하기능력을 제고시켰다.
2. 배역유희에 말틀을 결합하여 말하기 훈련을 강화하였다.
3. 동물자랑유희로 생동한 단어를 결합하여 순서있게 말하는 능력을 제고시켰다.
4. 1분간 말하기에서 어휘량을 비기는 유희로 말하기능력을 제고시켰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말하기능력제고를 이렇게
중국조선어문
1999 .03
언어 유희
황해문화
1997 .09
이양지의「유희」 : 유희가 남긴 원고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유희로 된 말 공부
동인지
1927 .03
언어의 유희, 금지된 욕망의 유희 : 작가 뒤에 숨겨진 어머니의 그림자 (1)
한국현대정신분석학회 학술발표대회 프로시딩
2004 .11
‘일하는 아이들’과 ‘유희정신’을 넘어서
창비어린이
2003 .06
「유희」에 있어 「타자」의 시점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5 .11
‘시정신과 유희정신’을 왜곡하지 말자 : 「‘일하는 아이들’과 ‘유희정신’을 넘어서」를 읽고
창비어린이
2003 .09
김수영 시에 나타난 유희와 현실 인식 : 「孔子의 生活難」, 「너는 언제부터 세상과 배를 대고 서기 시작했느냐」, 「우선 그놈의 사진을 떼어서 밑씻개로 하자」를 중심으로
비평문학
2014 .12
언어훈련과 네가지 능력제고
중국조선어문
2000 .03
유희적 상상력과 억눌린 것들의 귀환
창비어린이
2008 .06
학생들의 질문능력을 제고시키려면
중국조선어문
2007 .09
유희의 이불 비판
한국양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0
놀이(유희)와 교육 -그 교회교육적 의미설정을 위해-
신학연구
1974 .10
어떻게 45분 교수효률을 제고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1998 .07
“여기서 어느 길로 가야 하는지 말해줄래?” : ‘앨리스’의 언어유희와 문화차이 번역 사례연구
창비어린이
2006 .03
[문학 속 우리말] 이야기와 노래에 나타난 언어유희
새국어생활
2015 .09
학생들의 말하기능력을 제고시킨 방법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18 .01
러시아 혼례시가에 나타난 유희-의례의 기호학적 통합형
노어노문학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