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는 말
2. 수준별교육과정과 한국어교육
3. 학습자중심교육에서 학습자에 대한 평가
4. 나가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한국어교육에서의 어휘교수
중국조선어문
2003 .07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한국어회화시험에 대한 약간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03 .09
[조선어 / 한국어 교수와 연구] 일본인을 대상으로 한 한국어교육에 대하여 - 중급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05 .11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부사 《또》와 《다시》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3 .09
한국어의 거듭상
한글
1975 .09
[조선어 / 한국어 교수와 연구] 한국어회화실천활동의 목표분류체계와 특징
중국조선어문
2005 .11
한국어교육에서의 교수법과 학습법의 상관관계 연구
중국조선어문
2010 .11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회화과에서의 문법교수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4 .03
효률적인 한국어듣기수업을 위한 전략
중국조선어문
2009 .05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한어련계사와 조선어접속(토)사 대비
중국조선어문
2003 .07
미국에서의 한국어 연구와 한국어 교육
교육한글
1997 .04
한국어에 대한 관심과 한국어 교육
새국어생활
2006 .06
한국어 교수 방법에 대한 고찰
세계한국어문학
2010 .10
한국어 조사 {-가/를}의 교수 모형
교육한글
1997 .04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중급단계에서의 어휘교수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03 .11
조합조선어 교수법
중국조선어문
2001 .03
한국어교수에서의 문화적요소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0 .05
[한국어/조선어 교수와 연구] 한국문화교수와 한국문화교재개발방안
중국조선어문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