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DESIGN AND METHODS
4. HYPOTHESIS TESTING AND DISCUSSION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이용한 온라인쇼핑몰에서의 고객 유인가격전략의 구매전환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A Study on the Effect of Characteristics of SNS on 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치, 신뢰, 이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충동구매 성향 수준의 조절 효과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2 .06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XML 기반의 MOM(Message-Oriented Middleware)을 이용한 최저 가격 보장을 위한 가상 쇼핑몰 구현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3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들의 구매동기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들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9 .03
복합쇼핑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연구
2012 .12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The influences of the characteristics of internet shopping malls and the traits and purchase intent of users involved in E-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12 .01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인터넷 쇼핑몰의 내ㆍ외향적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글로벌 온라인쇼핑몰(B2C) 활용을 통한 해외직접구매 현황 및 활성화 방안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모바일 쇼핑에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