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및 의의
2. 이론적 논의 및 연구가설
3. 연구방법 및 주요변인의 측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대한 쟁점 논의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 명성의 미디어 의제 설정 효과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12
제약 기업 명성 척도 개발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7 .01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 미치는 영향 :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4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12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네트워크 구조와 기업명성간 관련성 :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분석
한국언론정보학보
2012 .11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DEA를활용한 공항운영자의 명성경쟁력 평가지수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2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0 .04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기업의 명성과 회계추정의 유용성
글로벌경영학회지
2016 .01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 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The Mediating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between the Organizational Slack and Corporate Performance in Venture SMEs
벤처창업연구
2015 .04
제품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반응 행동 연구 : 기업 명성과 접촉 매체 유형(포털 사이트,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0 .04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