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1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구매자-공급자 관계형성 요인과 연구가설의 설정
Ⅳ. 실증조사 및 가설 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자-공급자 장기관계와 거래성과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7 .12
산업재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와 거래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구매자-공급자의 장기적 거래관계 영향요인과 거래성과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4 .06
B2B 시장에서 구매자-공급자 사이의 친교네트워크가 거래성과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2
구매자-공급자 관계에서 거래특성요인, 지식공유, 관계품질 및 성과 관계에 관한 연구
의사결정학연구
2015 .06
산업재 공급자와 조직구매자간의 관계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8 .06
산업재 거래관계에서 유연성(flexibility)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선행요인의 구성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7 .04
구매자ㆍ판매자간 거래관계의 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관계규범과 관계투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1999 .06
소비재 거래에 있어서의 거래비용 이론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2 .11
B2B 산업에서 구매자 인식이 장기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사연구
2010 .01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경영논집
1996 .06
시간중심전략, 신제품개발유형 및 구매자/공급자관계가 시간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공급자-구매자 관계에서 신뢰의 차원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기업간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 구매자와 공급자간의 관계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건설부문 사례를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B2B 거래기업 특성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술환경불확실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한국 제조기업의 기술혁신 성과도출을 위한 협력 전략
산업혁신연구
2013 .01
산업재시장에서 SNS매체 특성이 관계품질과 협상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7 .02
거래가치가 관계가치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거래가치와 복합적 관계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1
공급기업의 관계마케팅 노력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구매전략과 환경 동태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8 .12
산업재 시장에서 조직구매자의 공급자 브랜드에 대한 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