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국내홈쇼핑 분석
Ⅱ. 국내 T-커머스 방송 추진현황
Ⅲ. T-커머스 비즈니스 환경분석
Ⅳ. 국내홈쇼핑 BtoB 모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HP기법을 활용한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디지털방송의 홈쇼핑 T-Commerce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홈쇼핑 방송 환경 변화 및 대응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8
모바일커머스 소비자문제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5 .04
T-커머스 정책갈등 분석 : 정책갈등 이슈의 전개와 참여자들의 입장 변화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모바일 커머스의 소비자 서비스 향상 방안 연구
아시아연구
2003 .12
중국 디지털 방송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중국 디지털 방송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통신융합시대 홈쇼핑 문화의 재평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디지털 방송이 방송영상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디지털 시대, 한국 방송의 현황과 과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07
디지털 방송의 기술적 이해
방송문화연구
1997 .12
T-커머스의 수용도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사업모델 결정요인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6 .06
여성장애인 e-커머스 산업분야 「상품정보 분석가」 직업영역개발
연구자료
2017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