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구성주의의 특성
3. 구성주의에 따른 과학교육
4.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교육론(3)-과학학습의 내용
과학과 기술
1983 .01
여성 과학교육의 활성화 방안 : 외국의 여학생 친화적인 과학교육 프로그램과 교수학습 전략 분석을 통해
과학기술학연구
2003 .06
우리 과학교육 - 과학을 아는 것보다 즐길 수 있도록 하자
과학과 기술
2009 .01
과학을 살리자, 교육을 살리자!
과학과 기술
2005 .01
과학교육 60년
과학과 기술
2005 .01
뇌기반 학습과학 : 뇌과학이 교육에 대해 말해 주는 것은 무엇인가?
인지과학
2006 .12
우리 과학교육-신경과학적 접근 통한 체계적인 과학학습연구 필요하다
과학과 기술
2008 .01
기획특집-과학교육 발전과제
과학과 기술
1994 .01
과학문화의 증진과 과학적 소양의 평가 : PISA의 평가사례를 중심으로
과학기술학연구
2001 .06
〈과학문화 발전 프로그램〉을 위한 철학적 기초로서의 비판적 구성주의
과학기술학연구
2001 .12
과학일지
과학과 기술
1972 .01
과학 속의 물
과학과 기술
2003 .01
과학교육에서의 과학기술 사회적 접근
과학과 기술
1992 .01
우리 과학교육-생각하는 과학, 생각하는 과학교육
과학과 기술
2008 .01
혁신과 과학교육: 과학문화를 통한 과학교육의 확대 방안 모색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19 .11
과학커뮤니케이션 : 과학문화의 실행(Practice)
과학기술학연구
2007 .06
과학 교육에 대한 과학기술계의 입장
과학과 기술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