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시각과 문제제기
2. 분석의 방법
3. 온라인 공론장과 집단지성: ‘네이버 정치토론장’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4. 온라인 의제설정과 확산 네트워크: ‘다음 블로그기자단’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Ⅴ. 논의의 소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난 호에 대한 의견과 재의견
초등우리교육
2004 .01
G20 개발의제에 대한 평가와 향후과제
국제개발협력
2010 .11
인권 의제, 어떻게 이어 갈 것인가
초등우리교육
2003 .09
인권 의제, 어떻게 이어 갈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3 .09
미디어 의제와 대통령 정책의제의 상호 영향력에 대한 실증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2012년 G20 회의의 주요 의제와 평가
[KIEP] 오늘의 세계경제
2012 .06
의제설정의 이론적, 실천적 논의
관훈저널
2005 .12
지난 호 다시 보기/ 한동안 묻혀 있었던 교육개혁의 의제가 드러나다
초등우리교육
2003 .10
인터넷에 의한 새로운 의제설정모델의 적용 : 의제파급(Agenda-Rippling)과 역의제설정(Reversed Agenda-Setting)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의제 21과 우리나라의 지속가능개발 전략
[KIEP] 연구보고서
1994 .02
2000년도 미국의 무역정책 의제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0 .04
2001년도 미국의 무역정책 의제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1 .04
2011년 G20 회의의 주요 의제와 특징
[KIEP] 오늘의 세계경제
2011 .05
올바른 의제설정이 올바른 국가를 만든다 : 언론의 의제설정에 대한 정부당국자의 시각
관훈저널
2005 .12
2015 개정 <환경>과 교육과정의 주요 의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07
[통계로 보는 '요즘 아이들'] "인터넷이 너무 좋아!"
중등우리교육
2006 .04
[책속의 책] 인터넷과 2002년
중등우리교육
200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