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업태에 대한 소비자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대전지역 재래시장, 중형마트(SSM),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06 .01
전통시장 영업환경 요인이 대형할인점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3 .04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10 .12
한국형 할인점의 서비스품질 측정 척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8 .07
재래시장 내 점포탐색 용이성이 가격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9 .04
대형할인점이 소매업 구조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4 .09
대형마트 충성도의 이중경로모형
유통연구
2010 .01
소매업태 용어 통일화에 대한 소고
유통과학연구
2007 .01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혁신적인 소매업태의 출현과 발전과정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1 .01
재래시장 소상공인과 대형할인점의 공생전략 모색 : 대구ㆍ경산지역 소비자선호도 조사를 중심으로
영상저널
2007 .12
소비자의 외국 대형할인업태 선택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대전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998 .12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결정에 있어서 입지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국토연구
2004 .03
경기지역의 대형할인점 유통업체브랜드(PB) 선호특성에 대한 실증연구
유통과학연구
2007 .01
소매업이론을 적용한 대형할인점의 마케팅전략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패널데이터를 이용한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부동산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