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전자파학회 한국전자파학회논문지 韓國電磁波學會論文誌 第20卷 第8號
발행연도
2009.8
수록면
791 - 79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전기적으로 크면서 동시에 복잡한 구조인 제트 엔진의 산란 해석을 위해 하이브리드 IPO-MoM(Iterative Physical Optics-Method of Moments) 기법을 제시하였다. 이 기법에서 IPO 기법은 전기적으로 부드럽게 변하는 inlet 영역을, MoM 기법은 회전축과 회전날개를 포함한 전기적으로 복잡하게 변하는 영역을 해석하였다. 각 기법의 장점을 융합하여 상대적으로 효율적이고 정확한 해석이 가능하였다. 수치 결과를 제시하고 기존 Mode-FDTD, 측정 결과와 비교하여 제시한 기법을 검증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하이브리드 IPO-MoM 기법
Ⅲ. 수치해석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1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427-018684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