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전문병원의 시장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업전문성, 직무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외식기업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0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중소병원의 내부서비스질의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우정사업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서비스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호텔기업 구성원의 가치성향이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1 .01
B2B 거래에서 브랜드가치, 관계가치, 시장지향성 그리고 성과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조직구성원간 관계의 질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H리조트를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2 .03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지향성이 관계결속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 직원들을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4 .12
시장지향성과 관리자와 종업원간 지각차이 및 경영성과와의 관계분석: 통합적 접근 : 한국 호텔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서비스기업의 기업가정신, 시장지향성, 네트워크, 수출성과의 관계 : 네트워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외식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12
수출기업의 시장지향성 및 학습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