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전시회 서비스품질 구성 요인에 관한 선행 연구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시회의 참가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08 .06
무역전시회의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15 .05
전시참가업체의 성과만족도 및 서비스품질 중요도-만족도 연구 - 중국 상하이 가전전시회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3 .01
참관객 유형에 따른 전시회 서비스품질 인지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12
중국 무역전시산업 국제화 수준제고 방안 : 독일 무역전시산업과의 비교
무역학회지
2008 .11
전시 평가체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1
전시회 방문동기, 전시회 선택속성, 방문객 만족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5 .02
전시회 서비스 속성이 참관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5 .09
전시회 참가업체의 참가목표와 참가성과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6 .08
지방전시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무역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가 참가만족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9 .02
전시 서비스품질의 중요도-만족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Analyzing the motivation, perceived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of exhibition attendees
관광연구저널
2016 .04
전문전시회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과 참관객 만족 및 차기전시회 참관의도와의 관계 : 전기ㆍ전자산업 전시회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06 .08
효과적인 전시회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 전시회 참가기업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무역전시회 참가업체 만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12
전시산업의 경쟁력 분석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민관주관 전시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