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모바일 광고의 특징과 시장 전망
3. 모바일 광고 연구동향
4. 모바일 광고 연구의 이론적 토대
5. 결론 : 모바일 광고 연구를 위한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누가 모바일 광고의 어떤 정보에 반응하는가 : 이미지 선호 성향이 모바일 광고 가치에 대한 지각과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7 .09
모바일 마케팅 기법으로의 모바일 광고 특성과 시장 전망
동서언론
2004 .12
모바일 경로와 기법으로 본 모바일 광고 유형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개인의 기술수용과 물질추구성향 정도에 따른 모바일 광고에 대한 태도 비교
소비자문제연구
2011 .10
수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모바일 광고태도 및 매체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모바일 광고 문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모바일 매체 플로우와 광고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2 .09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모바일 광고와 인터넷 광고 제작산업의 활성화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