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經營과 마아케팅 1990년 11월호 제24권 제11호(통권 262호)
발행연도
1990.11
수록면
48 - 51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品質第一主義로 國內 테니스業界 지켜온 한일 라켓
勞組 사건과 不況딛고 (주)한일신소재로 體制 變身
스포츠 캐쥬얼웨어 「레보」의 인수와 多角化 마아케팅戰略
組織內部 體系化, 차별화ㆍ통합화 등 多角化 戰略펴야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2741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