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며
2. 1인칭 화자‘나’가 서 있는 곳
3. 텍스트 안과 텍스트 밖-어른 독자와 아동 독자의 간극
4. 이상독자 vs 모델독자
5. 나오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움과 익숙함 : 유은실 장편동화 『드림 하우스』 문학과지성사 2016
창비어린이
2016 .12
[동화] 어느 별 이야기
창비어린이
2019 .09
유은실 장편동화『마지막 이벤트』바람의아이들 2010, 희극으로 일깨우는 삶과 죽음의 아이러니
창비어린이
2010 .06
엄마와 딸의 ‘책읽기’ : 유은실 장편동화 『나의 린드그렌 선생님』창비 2005
창비어린이
2005 .06
[창작] 사소하고도 중요한 이야기들 : 유은실 동화집 『멀쩡한 이유정』푸른숲 2008
창비어린이
2009 .03
어딘가 숨어 있을 독자에게 -『끝지』이야기
창비어린이
2004 .09
[쑤지 모건스턴-유은실] 인생은 살 만한 가치가 있다
창비어린이
2008 .12
[평론] 청소년소설과 가족 이야기
창비어린이
2013 .12
[평론] 생명, 그 가녀리고 위대한 꽃
시조시학
2012 .03
[평론] SF가 이야기하는 ‘어린이’와 그의 ‘세계’
창비어린이
2012 .12
[평론] 삭힘과 익힘의 미학
시조시학
2013 .06
[그 작품 그 작가(16)] 『만국기 소년』의 작가, 유은실을 만나다
창비어린이
2016 .06
동화처럼
시조시학
2012 .06
[동화] 오래팔팔
창비어린이
2019 .09
[동화] 누군가 있어
창비어린이
2019 .09
더욱 새로운 동화가 많이 나오기를
창비어린이
2019 .09
우리 동화에 없는 것
창비어린이
2009 .03
[동화] 기다려!
창비어린이
2013 .12
[동화] 아주 멋진 달
창비어린이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