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서비스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역량과 흡수능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1
인터넷 스포츠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사이트의 특성과 태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1 .09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효과 분석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3 .05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Internet상의 One-to-one 마케팅을 위한 결정요인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사용자 친화성의 관점에서 인터넷 GIS 사이트 평가기준 설정을 위한 기초 연구
대한지리학회지
2002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교사평가 인터넷 사이트 논란
초등우리교육
2008 .03
인터넷상에서의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사업모형과 기술에 대한 사례 연구 ( Case Study on Business Models & Technologies in Personalized Marketing On Internet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