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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Ⅳ. 모형분석 및 시사점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고객참여 수준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서비스 회복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8 .10
서비스 실패 및 회복의 요인이 회복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실패에 대한 소비자 귀인 유형과 기대-실제 회복 간 불일치가 발생한 공정성 차원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서비스의 실패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회복 공정성의 영향 분석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환대 서비스와 비환대 서비스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07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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