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전의 정보방향과 평가내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휴대폰 구매 관련 온라인 구전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06 .12
컨슈머 리더의 블로그 이용 형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에 따른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의 집단 간 차이 분석 : 관여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온라인 구전 여행정보의 방향성과 구전효과 : 브랜드 명성을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8
온라인 구매에서 e-WOM 커뮤니케이션의 수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사용후기의 양과 품질이 구전수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식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의료서비스 구매시 구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0 .01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외식산업 분야 구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해외직구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웹메이븐의 지식공유 동기와 정보확산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Examination of a Word-of-mouth (WOM) Communication Process of Restaurant Consumers : Application of Critical Incident Technique
관광연구저널
2014 .04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마켓메이븐 성향이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보탐색태도 및 역량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4 .0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인터넷 정보습득 과정이 얼리어답터의 혁신준비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겨울축제 만족과 불만족에 따른 실제 구전활동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