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B2B 전자상거래의 일반적 의의, 현황 및 전망
Ⅲ. B2B 전자상거래의 도입요인 및 성공ㆍ실패요인
Ⅳ. B2B 전자상거래의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안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가정의벗
2002 .01
B2C 전자상거래에서의 상품별 배송형태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2 .12
전자상거래 표준 관련 동향
경영경제연구
2001 .12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
기업법연구
2001 .04
전자상거래의 법적문제
무역상무연구
1998 .12
“전자상거래와 법률” 교과서 필요성과 그 내용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에너지 전자상거래의 국제동향 및 국내 활성화 방안 연구
에너지경제연구원 정책연구자료
2001 .11
전자상거래 활용수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2016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17 .03
전자상거래의 법률문제에 관한 연구
기업법연구
2000 .04
전자상거래와 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보호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B2B 전자상거래의 물류 효율화방안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6
전자상거래를 위한 웹사이트 보안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2013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조사
조사보고서
2014 .06
2012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조사
조사보고서
2013 .05
2010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조사 연구
조사보고서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