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방송 광고의 영향력에 관한 논의
Ⅲ.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의 개념 및 현황
Ⅳ. 가정에서의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
Ⅴ.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의 주제별 교과 과정
Ⅵ. 맺음말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광고시장 예측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채널특성에 맞는 방송광고를
관훈저널
1994 .12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