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12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활동과 친커뮤니티 행동간의 관계에 있어서 몰입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002 .12
참여유형에 따른 온라인 커뮤니티 태도 형성과 정보확산 활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온라인 커뮤니티의 중심성 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하여
지식경영연구
2010 .01
특수교사의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7 .01
온라인 커뮤니티의 사회적 자본과 제도 : 디시인사이드 바람의 화원/바람의 나라 갤러리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3 .12
온라인 커뮤니티 애피커시와 공동구매 태도와의관계에서 커뮤니티 유형의 조절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온라인 커뮤니티 애피커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요인
소비문화연구
2004 .01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을 통한 사회적 자본이 에너지 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7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여가관여 및 온라인 커뮤니티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생활육아커뮤니티 ‘송파맘카페’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여행 중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에서의 지식공유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와 공유지식 품질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2
마케팅에서 커뮤니티 개념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04 .01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의 동일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온라인 커뮤니티 의식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마케팅연구
2007 .12
주제 기반 온라인 학술 커뮤니티의 구축 방향 - 학술 연구자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기능요구사항과 참여의지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정보관리학회지
2007 .01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도와 공동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Community Characteristics and Loyalty : Focused on Mediating Roles of Self-Congruency, Consumer Experience, and Consumer to Consumer Interactiv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