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상호작용 수업을 위한 실험집단의 특성과 수업목표
Ⅳ. 상호작용을 통한 자율적 문법학습의 수업진행과정
Ⅴ. 맺음말
참고 문헌
논문 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의 의미 습득에 관한 연구 : 의미 습득 내용 및 방법을 중심으로
성곡논총
1986 .06
Die rolle der grammatik im fremdsprachenunterricht
언어
1988 .06
한국인 L2 학습자의 영어 관계절 습득 양상에 관한 연구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6
대명사들 외 4편
시조시학
2016 .12
대명사에 대하야
한글
1933 .03
한국 어린이의 관계화구문 습득에 관한 연구
언어
1978 .12
「ようだ · みたいだ」の習得に関する研究 : L2学習者の縦断的発話データに着目して
일본어학연구
2013 .09
수능 독일어Ⅰ 문법 문항 분석 - 2007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독일언어문학
2017 .01
문법 기술에서의 `의미 관계`에 대하여
한글
1989 .09
L'apprentissage des langues, de l'acquisition à la didactique
프랑스학연구
2009 .01
언어습득의 몇 가지 문제
어학연구
1977 .12
조선어문장구성론에 대한 리해
중국조선어문
2019 .03
성공적인 아동 L1/L2 습득과 불완전한 성인 L2 습득
응용언어학
1998 .12
유표성과 L2 수량 분류사 습득
이중언어학
2006 .01
외국어 습득의 'Natural Order'에 관한 연구 : 한.일 중학생의 영어 기본형태소 습득을 중심으로
응용언어학
1995 .01
영어 습득 연령과 결정적 시기 가설
인문학연구
200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