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가설설정 및 조사방법
IV. 분석 및 결과
V.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조절효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8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1 .09
인터넷 점포 속성과 고객만족 : 쇼핑동기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3 .08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3 .11
고객만족을 위한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점포 내 체험, 점포만족, 구전정보의 특성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고객 네트워크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7
레스토랑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8
대구지역의 레스토랑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외식행태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07 .03
지방도시에 입점하고 있는 종합슈퍼와 백화점에 대한 점포이미지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2 .01
대형할인점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이동통신고객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정서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격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4 .08
의류매장의 물리적 환경이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11 .04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백화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