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관성과 시각 기반 하이브리드 트래킹
Ⅲ. 실험 및 가상/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Ⅳ. 결론 및 향후 전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중등학생을 위한 VR/AR 코딩 교육 프레임워크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12
AR and VR based post-processing environment and its application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구조/유체 시뮬레이션에서 VR/AR기술의 사용자 경험 평가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현실환경과 가상 환경을 연동하는 맥락 인식 기반 U-VR 시뮬레이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모바일 증강 현실에서의 스마트 오브젝트 인식 및 트래킹을 위한 임베디드 마커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AR/VR 기술을 활용한 한-중 어학교육 서비스 플랫폼 구축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증강 현실 기술 기반 에듀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사용자와 사회적 상호작용이 가능한 증강 에이전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관성 센서를 이용한 위치기반 가상 멀티 타악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한국건설기술연구원] 가상/증강현실 기반의 스마트 건설 가상화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1/3)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관성 센서를 이용한 동작 기반 리모컨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I2-NEXT 를 위한 증강 현실기반 감각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VR 무용의 산업화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VR 에 적합한 3 차원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Pose Estimation by Combining IMU Sensor and Vision Sensor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