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선행연구 고찰
4. 연구가설 및 모형의 설정
5. 자료분석 및 가설 검증
6.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공동구매 신뢰와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2 .01
인터넷 개별구매와 비교한 인터넷 공동구매의 장단점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인터넷 공동구매에 관한 고찰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공동구매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재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요인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신뢰도 형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3 .06
구매기업의 B2B e-Marketplace 구매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신뢰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 SCM 학회지
2002 .06
전자상거래에서의 신뢰 형성을 위한 단서적 신뢰의 역할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09 .05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시점의 추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인터넷을 통한 장비 구매
설비건설
2001 .01
제품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인터넷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사물인터넷 스마트기기 간 CoAP 기반의 인터넷 컨텐츠 공동구매 서비스 모델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1
인터넷 쇼핑몰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전자상거래 이용 소비자의 공동구매태도와 협상력,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관한 이론적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인터넷 접근과 활용에서의 디지털 격차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12
인터넷상에서의 소비자 구매 행동 분석과 이에 따른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정보학연구
2000 .01
가전제품의 제품 및 서비스 요인에서 사용자 구매요인 및 구매 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와 지각된 위험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