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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발간사]
[국문초록]
[연구요약]
1. 연구목적
2. 연구방법
3. 주요결과
4. 정책제언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1장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내용
[제2장 이론적 논의]
1. 청소년의 미디어 이용실태
2. 강력한 미디어 vs. 능동적 이용자
3. 배양이론
4. 연구문제
[제3장 연구방법]
1. 분석자료
2. 주요개념의 측정
[제4장 연구결과]
1. 미디어 소비 실태
2. 매체이용량과 시민적 참여도간의 관계
3. 텔레비전과 게임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배양효과
4. 텔레비전과 게임이 청소년의 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5. 텔레비전과 게임이 청소년의 다문화 수용력에 미치는 영향
[제5장 결론]
1. 연구의 요약
2. 정책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2012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간행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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