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사례 조사 및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ffee shop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5 .11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실내디자인의 상관성 분석 : 대전지역의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 디자인과 사용행태 및 스토어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커피전문점의 유형과 공간디자인 마케팅 표현요소 연구 : 홍대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8
셀프(Self) 커피전문점의 공간 구성적 특성에 관한 연구 : 부산, 구미지역 셀프 커피전문점의 사례조사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테이크아웃(Take-out)커피 전문점의 유형별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04
비주얼 메타포(visual metaphor)적 표현 요소가 적용된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8
커피전문점 브랜드디자인에 나타난 시각 표현 요소의 특성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실내디자인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0
QUALITATIVE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AND SHOP MANAGER OF APPAREL SHOP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조명환경이 제공하는 MOOD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 조사연구 : Coffee Shop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5 .04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12 mandala.〉 coffee shop brand sign design for people’s communicat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05
전통적 요소를 반영한 커피전문점 매장의 공간마케팅 사례연구 : 스타벅스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1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특성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10
패션 셀렉트숍의 공간 구성 특징 및 계획에 관한 연구-감성마케팅 관점에서의 계획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