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고객의 질이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호텔 식음료 상품의 고객인지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부문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3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서비스 품질이 가격과 고객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테마파크의 식음료 상품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고객특성 및 경제환경이 호텔의 음료판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0 .12
식음료조직의 서비스품질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8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관광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방안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호텔 식음료업장의 시스템적 서비스 요인이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12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1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휴양호텔과 비즈니스호텔간 식음료 서비스품질 만족에 대한 비교연구 : 제주도와 서울시의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3 .03
호텔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위계모형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