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eafood Buffet Restaurant 선택 속성이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09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관리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호텔 뷔페 레스토랑 메뉴품질이 고객가치,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7 .09
한식뷔페 레스토랑 고객의 외식동기, 메뉴만족, 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 메뉴만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특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조리종사자의 임파워먼트에 따른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4
양식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과 디자인이 고객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12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가격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9
외식소비자의 뷔페식당 이용특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0 .06
뷔페 레스토랑의 고객참여가 물리적 환경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ㆍ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2
이태리 메뉴와 요리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03
Kano모델을 활용한 뷔페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따른 인구 통계적 분석 : 뷔페(호텔, 전문, 일반)레스토랑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2
호텔부페 레스토랑 고객의 만족 지각요인에 관한 실증 조사
여행학연구
2004 .12
한식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과 음식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룸서비스 메뉴와 가격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4 .02
뷔페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12
특급호텔 상설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평가와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IPA분석을 중심으로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