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안휘훈 (광운대학교) 박병준 (광운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전자공학회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4년도 대한전자공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
발행연도
2014.6
수록면
1,593 - 1,596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평을 남기는 경우가 많아졌다. 상품에 대한 의견이 반영된 상품평은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도움을 준다. 하지만 업체에서 자신의 상품에 대해 좋은 인식을 남기기 위한 의도적인 상품평 많아졌다. 의견 마이닝을 위한 유사 광고성 상품평 추출 시스템에서는 상품에 대한 상품평들 중에 의도적으로 작성된 상품평을 뽑아낸 다음 오피니언 마이닝을 하게 된다면 오피니언 마이닝의 성능이 더 높아져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목차

Abstract
I. 개요
II. 관련연구
Ⅲ. 제안 방법
Ⅳ. 설계 및 구현
Ⅴ. 실험 결과
Ⅵ.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560-001697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