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과 관계의 질, 행동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9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반응에 미치는 친밀감의 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의료서비스 실패와 고객반응 및 서비스 회복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실패와 회복 노력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0 .04
고객의 관계 성향을 고려한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서비스 실패 시 회복전략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 AHP분석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6
서비스 회복 기대와 수행이 서비스 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 : 호텔 식음료부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3 .04
서비스 회복시스템이 회복 효능감 및 회피와 회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분위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민원행정기관의 서비스 실패유형과 회복전략 : 중요사건기법(CIT)을 이용한 시론적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8 .02
노년기 부부친밀감이 배우자 부양의식에 미치는 영향 -농촌지역의 노인부부를 중심으로-
농촌지도와 개발
2011 .01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품질중심적 조직문화가 서비스실패 및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과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e-서비스 회복품질 향상을 위한 실패유형별 회복방안과 회복품질의 영향력 - 여대생 고객의 의류, 패션 품목 쇼핑 중심의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0 .01
항공서비스 실패에 대한회복 노력의 기대와 수행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레스토랑 서비스실패의 심리적·재화적 회복노력의 역할 비교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