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제품의 컨셉일치성이 비유사 브랜드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지상파채널의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채널 브랜드 평가, 확장 전 모 브랜드 평가, 적합성, 브랜드 포트폴리오 품질 변량, 브랜드 확장 수에 대한 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외식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간 유사성, 브랜드개념 일치성,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소비자의 인지욕구 수준이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브 브랜드 확장 vs. 직접 브랜드 확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04
부티크 호텔의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1 .04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모형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모 브랜드의 제품유형 및 관여유형이 일치?불일치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확장된 외식브랜드의 인식수준 비교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VIPS의 확장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