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TV뉴스앵커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전문성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9 .12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유명인 모델의 부정적 정보 유형과 개인의 귀인 성향에 따른 유명인 광고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4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광고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3
광고에서 유명인 모델의 부정적 정보와 제3자 효과 : 유명인 모델 광고의 부정적 효과에 대한 광고주의 지각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12
한류스타 광고모델에 대한 중국대학생들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스마트TV에 대한 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요인 : 상호작용성, 매체 인식, 광고방해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12
유명인 모델과 광고제품 부합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내외국인 유명모델 및 모델과 제품의 부합도에 따른 차이 비교
광고연구
2014 .06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의 의미작용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89 .03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유명인의 복수 추천: 독인가 약인가?
소비문화연구
2008 .01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