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표현적 소비 성향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회적 바람직성(social desirability) 통제에 의한 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5 .12
실제적 ·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8 .02
브랜드 디자인 변화가 소비자의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
마케팅연구
2014 .06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모형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자아일치성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항공사 브랜드애착, 거래지속의도, 자아효능감의 역할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마케팅연구
2014 .10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12 .01
Why We Crush on Luxury Brands?
광고연구
2015 .03
자아 표현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회적 바람직성(social desirability) 통제에 의한 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0
자아일치성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브랜드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1 .10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태도 상황에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3 .10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브랜드 애착 및 관련 변수들에 관한 정성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