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연캠페인 전개 과정에 따른 흡연유형 분포의 구조적 변화 및 금연광고에 대한 반응 고찰 : 2005~2005년도 금연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유명연예인에 의한 위협소구 금연캠페인의 인지·행동효과
사회과학연구
2012 .04
청소년의 흡연에 대한 인식이 금연 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사회적 효용성과 위해성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6
금연 캠페인의 중복 노출과 교차 노출이 흡연에 대한 지각된 효과성, 사회적 인식, 금연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09
금연 캠페인 주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형(PK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청소년의 사회심리적 특성에 의한 흡연유형 분류 및 금연캠페인에 대한 수용도 분석
한국언론학보
1999 .06
스포츠 유명인 모델에 대한 태도와 민족정체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6 .09
청소년 흡연 특성이 금연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수정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광고연구
2013 .03
The Effectiveness of Celebrity Endorsers’Match‐up Level and Nationality in Magazine Advertisements for Low‐Involvement Products in Korea
동서언론
2008 .02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08
자기통제문제와 금연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08 .01
금연홍보 캠페인의 메시지 효과평가 : 영상홍보물을 이용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국제기아 돕기 캠페인의 전달에서 수용자의 이타적 성향, 메시지 프레이밍, 유명 옹호인의 속성이 메시지 태도와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7 .08
부정적 정보유형에 의해 초래된 매력적 여성유명인모델의 광고모델적 가치 변화가 광고태도 및 상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에서의 상표연상집합(associative set)의 조절효과
광고연구
2004 .03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광고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3
금연 캠페인 문제 없나
가정의벗
2002 .01
고등학교 흡연실태에 관한 연구 : 실업계 남자고등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0 .09
청소년의 효과적인 흡연 예방 및 금연 활동 전략 개발에 관한 연구: 메타분석과 시장 세분화 기법의 적용
지역과 세계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