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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외식기업의 KCSI와 KNPS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기업 동일시가 서비스품질과 추천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호텔고객이 지각한 서비스인카운터 품질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외식기업의 마케팅지표가 KCSI와 KNPS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6
명품제품 구매 시 품질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추천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국내 워터파크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NPS(순추천 고객지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5
고객만족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조사목적과 관계규범의 역할
마케팅연구
2018 .02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6 .06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족의 동태적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고객만족도가 주주부의 가치관련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8 .04
경쟁구도 변화에 따른 철새고객 대응전략
경영학연구
2009 .06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서비스산업의 KCSI, KS-SQI, NCSI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연세경영연구
2011 .12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서비스산업의 KCSI, KS-SQI, NCSI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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