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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17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결론
Ⅴ. 결론
References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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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지향적 상지운동과제가 뇌졸중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 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동작관찰 디지털콘텐츠 활용교육과 과제 지향적 작업치료의 융합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수행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부종감소를 위한 유속치료가 뇌졸중 환자의 상지 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만성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활동 증진을 위한 방안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일상생활에 중점을 둔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동작관찰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과 일상생활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스트레칭 운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및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테라테인먼트 과제 지향적 활동이 뇌졸중 환자의 마비측 체중이동 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테라테인먼트 요소를 병행한 상지로봇치료가 뇌졸중환자의 상지기능 및 일상상생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2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활동 능력에 미치는 융합적 효과 : 메타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노인의 라이프케어를 위한 균형 평가척도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테라테인먼트를 적용한 시간차 회상훈련이 뇌졸중 후 경도인지장애 환자의 인지기능 및 일상상생활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일상생활활동 기반의 가상현실 훈련이 뇌졸중에 미치는 효과: 문헌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Effects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upper extremity function and activities of daily living in patients with sub-acute strok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테라테인먼트 과제지향활동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 기능과 대뇌 활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대칭적 선자세에서 과제운동이 뇌졸중 환자의 다리 근활성도와 균형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라이프케어 증진을 위한 전신진동운동이 낙상위험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보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2
비문해 노인 특성반영 인지기능검사를 이용한 노인 뇌졸중 환자의 일상생활 수행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요인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테라테인트먼트 과제지향 스위스볼 운동프로그램이 뇌졸중 환자의 상지기능, 균형, 기능적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8
이중과제 훈련이 만성기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상지기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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