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댄스스포츠 시설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스포츠센터 설립유형에 따른 통합적 서비스품질 구조모형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골프지도자의 역할지각 및 상황대처능력에 따른 직업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도시 기혼여성의 스포츠 참여종목과 참여동기의 대응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5 .12
골프장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대학생들의 스포츠 이벤트 참가선택과 행동의도 간의 PLS 구조모형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시계열 분석의 ARIMA 모형을 이용한 스포츠센터 수요 예측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12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스비스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호인 테니스 대회 참가자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고객접점서비스가 골프연습장의 재구매 의사결정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국민생활체육 대축전 참여결정요인이 참여만족 및 재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골프장 내장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와 일반골퍼의 집단 간 경로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인지적·감정적 반응,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피트니스센터 이용객의 신뢰, 인지된 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회원제골프장과 대중골프장의 제공서비스가 방문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