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팀 동일시 및 팬 커뮤니티 동일시가 스포츠팬들의 행복감과 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상대적인 영향 : 개인주의-집단주의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팬 커뮤니티 마커와 스포츠소비자행동 : 팬 커뮤니티 마커, 팬 커뮤니티 동일시, 팀 동일시,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야구 관람자의 경기관람결정요인, 스포츠 팬 행동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팬 관계 네트워크가 구단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The Influence of Brutal Violence and its Impact on Fan Motivation in Mixed Martial Ar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20 .01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프로야구구단의 공익연계마케팅(CRM) 인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 팀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6
Athletes’ Fan Meeting as a Marketing Vehicle: The Influence of Strategic Alignment Between Athlete and Team Brand Images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4 .09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팀동일시의 이론적 정당성
체육과학연구
2019 .01
스포츠 구단의 CSR 활동이 구단자산요인에 미치는 영향 : 윤리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4
프로야구 팬이 지각하는 구단동일시의 긍정적 효과 : 구단의 동일시-애착-몰입-구단이미지-기업이미지의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프로야구 관중들의 정서적 유대감과 신뢰 확보를 위한 구단의 윤리경영 실천 방안 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9 .11
프로농구팬의 구단 관여 인식과 구단의 지역사회 기여 인식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프로야구 원정팬의 고향 지역사회 인식이 고향팀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프로야구구단의 추억마케팅이 팀 자긍심, 연고지 애착도, 팬 확충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