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상품 판매 방송 심의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 TV 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TV홈쇼핑을 통한 중소기업제품 구매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7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동기이론 기반 TV 홈쇼핑의 서비스품질 및 정보품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홈쇼핑 매출 알고리즘 개발에 관한 연구: 인공신경망을 포함한 다양한 예측기법들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2
미디어-일상-소비의 교차로, TV 홈쇼핑 : 20대와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0
한국방문 외국인의 제품구매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TV홈쇼핑과 여성 노동 : 쇼호스트와 신자유주의 소비문화
한국언론정보학보
2021 .12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유통연구
2018 .04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