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Introduction
2. Review of literature
3. Methodology
4. Findings and Discussion
5.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교재에서의 구어 담화표지 목록과기술에 대한 분석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6 .01
EFL 학습자의 영어 발화에 나타난담화표지어의 사용 양상과 인식
영어교과교육
2021 .01
A Corpus-Based Analysis of Discourse Markers in Curriculum-Based English Textbooks and the English Entrance Exam in Taiwan
Journal of Asia TEFL
2016 .12
Building Connected Turns in Pedagogical Interaction : Nonnative Discourse Construction
응용언어학
2015 .06
접속형 담화표지어 사용의 빈도 분포적 특성:구어 강연 자료를 중심으로
언어정보
2018 .01
중국어 부가의문문의 담화 기능에 대한 고찰
담화와인지
2018 .05
말차례 시작에 나타난 담화표지어 연구: 영국 영어 대면 대화 코퍼스를 중심으로
언어과학연구
2021 .09
NS and NNS Teacher Identities: An Analysis of Teacher-Student Interaction in EFL Classroom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7 .01
A critical discourse analysis of communicative teaching in nonnative contexts in language pedagogy textbooks.
영어교육연구
2022 .09
Pronunciation Norms in Elementary School English Textbooks: EIL vs. EFL
영어교과교육
2019 .01
Emergence of Discourse Markers of Uncertainty in English and Korean and their Functional Extension: Grammaticalization and Discourse-Cognitive Strategic Perspectives
언어학 연구
2023 .04
한국어 담화표지의 정보적 특성 연구
어문론집
2022 .09
So as a Multifunctional Discourse Marker Used by Korean Speakers in English Conversation
언어과학연구
2015 .12
영어 -ly 유형 인식견지부사의 담화표지 기능 이해도 분석: 한국인 EFL 학습자와 원어민 화자를 대상으로
어학연구
2020 .12
Analyzing L2 learners’ L1 use in native-nonnative pair interaction through a conversation analytic lens: A sociocultural perspective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9 .01
Nonnative English Teachers` Anxiety in Korea : The Sources and the Strategies
응용언어학
2018 .06
인터뷰 담화에서의 주제 부담도에 따른 담화표지 사용 연구 -미얀마인 학습자와 한국어 모어 화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0 .01
Complexity of error patterns in EFL writing: Comparing unskilled writers’ production and revision
영어교육연구
2022 .12
중국어 담화표지어 유형 및 중한 대조 연구
담화와인지
2016 .02
한중 담화표지 대조연구 : 개념과 특징을 중심으로
언어학 연구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