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해외구매대행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관계품질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물류서비스품질 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컨테이너항만 이용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2 .09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의도 및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중국 인터넷 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의 위계적 구조와 물류성과와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12
일본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11 .06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인터넷쇼핑몰 물류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흑룡강성 하얼빈시 이용자를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5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