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is
Ⅲ. Research Methodology and Design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소비자의 한국과 중국 스마트 폰의 사용만족도와 충성도 비교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8 .08
중국 스마트 폰 시장을 통해 본 모방과혁신 전략에 대한 연구
한중사회과학연구
2018 .01
[직격 인터뷰] 5선 중진 이상민 의원의 한국 정치를 향한 고언_“똥볼만 차는 여야에 국민 ‘절망’…제3당 넘어 스마트한 제4당, 5당 나와야”
월간중앙
2023 .06
스마트폰 소비자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5 .02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e-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대한 한중비교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국에서의 사물인터넷(IoT)기반 스마트홈 앱의 사용의도에 관한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2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비대면 식품구매서비스 이용의도 비교연구: 서울과 베이징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AHP를 활용한 스마트시티 위험 우선순위 분석: 스마트교통, 스마트환경, 스마트에너지, 스마트의료를 중심으로
한국지역정보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중국은 지금 ‘한국 길들이기’ 중
인사이트코리아
2017 .04
한국과 베트남의 스마트시티 교류와 협력 활성화 방안
국토정책 Brief
2021 .02
한국자동차의 제품속성이 중국소비자의 만족도와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후서비스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0 .01
중국과 미국 간의 정치적 이슈가 한국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의 세계시민주의를 조절변수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연령집단별 비교분석을 통한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선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12
2023 한국소비자평가
한경BUSINESS
2023 .11
SNS를 활용한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만족도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6
[중국] 중국소비자협회 2014 소비자피해구제 결과 발표
소비자정책동향
2015 .02
중국 라이브커머스 이용자의 소비가치와 디지털 소비자역량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