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추천정보와 선호 유사성의 역할: 2단계 구매 의사 결정 모델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The Impact of Social Distance on Mask Wearing Behavior A Construal Level Perspective
PR연구
2021 .01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호텔고객의 자아일치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9 .01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6 .10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고객경험이 매장 내 체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데이터 편향이 추천 정확도와 추천결과 편향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12
The Effects of Lifestyle and Functional Congruencies on Choic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다문화교육에서 가치적합성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
시민교육연구
2019 .01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자기해석과 인공지능 추천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가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8
투자자의 손실회피 성향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7 .01
Rethinking Money: How the Backfire Effect Shapes Consumer Reactions to Recommendations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비전 소통과 구성원 태도의 관계에서해석수준의 조절효과
리더십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