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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팬덤 연구
3. 연구문제 및 연구 방법
4. 서울코믹월드 참여적 팬덤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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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유저에 의한 만화-애니메이션의 재해석에 관한 연구 : 한국 코스프레 문화에서의 재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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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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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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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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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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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공공 만화축제 참여자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연구 : 부천국제만화축제의 코스프레 부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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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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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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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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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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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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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오타쿠’를 통해 본 문화의 특성 연구 -일본과 중국의 만화,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제작기법에 따른 관객 수용 선호도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1960년대 한국단편애니메이션 연구 : 국립영화제작소 문화영화 중 애니메이션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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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9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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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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