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한국형 코스메슈티컬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 방문판매 방식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다단계판매의 새로운 유형과 피해구제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7 .01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제언: 다단계판매 분야 규정을 중심으로
경쟁저널
2021 .05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특집] 다단계판매는 ‘소비자’ 중심 시장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분석] 후원방문판매 시장, 3조 벽 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1
소비자의 지각된 SNS 상호작용성이 자동차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브랜드 신뢰 및 판매원 신뢰의 매개효과: 판매 전술에 대한 정보 보유도 조절연구의 확장
유통연구
2023 .01
보험소비자의 의사결정유형별 구매의사결정과정의 차이 분석
소비자학연구
2015 .01
사회적경제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정책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23 .12
방문판매에 있어서 고령소비자 보호에 관한 연구
중앙법학
2018 .06
식품위험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소비자친화적 설계 방안 연구
Crisisonomy
2020 .01
비서학 연구 30년: 커뮤니케이션 연구 동향
비서·사무경영연구
2022 .06
팝업스토어의 방문판매법 적용에 관한 연구
유통법연구
2024 .06
의사의 커뮤니케이션 유형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환자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병원 CEO를 위한 시사점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다단계판매 개념과 합리적 규제방안 - 공정거래위원회 의결 제2020-023호, 024호, 025호, 028호를 소재로 -
연세법학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