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觀光호텔업의 호텔情報시스템 利用에 관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5 .07
호텔 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이 호텔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12
호텔기업의 성장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형태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0
호텔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3
호텔 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가치분석과 활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호텔정보시스템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부산지역 특1등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12
호텔기업의 부서별 정보시스템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상호행동 변수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9 .12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호텔 웹사이트 분석을 통한 마케팅 믹스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4 .09
호텔연회 부문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 1급 호텔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2 .12
A Comparison Study of Guests' Hotel Selection Attributes Based on Hotel Characteristics : Focused on Demographic Factors and IPA Analysis
관광연구논총
2011 .03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호텔기업의 정보화, 경영성과, 객실규모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12
호텔기업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