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최근 서비스 마케팅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 제언
마케팅연구
2014 .12
정부마케팅 연구 : 내용과 성과, 그리고 한계
한국공공관리학보
1999 .06
장소마케팅의 등장 배경, 개념 및 유형에 관한 고찰
관광지리학
1999 .1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모바일 마케팅 기법으로의 모바일 광고 특성과 시장 전망
동서언론
2004 .12
정보기술발전에 따른 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12
마케팅의 정의와 연구방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내부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사회과학연구
2004 .12
리조트개발의 전망과 방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2 .12
마케팅의 科學論爭에 관한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