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기동 (국방과학연구소) 이제동 (국방과학연구소)
저널정보
한국항공우주학회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한국항공우주학회 2015년도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15.4
수록면
501 - 504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2009년 국내 군용항공기 비행안전성 인증에 관한 법률이 제정된 이후 현재까지 FA-50 항공기를 비롯한 많은 군용항공기 감항인증 업무가 수행되었다. 본 논문을 통해 어떠한 감항인증기준을 이용하여 지금까지 군용항공기 감항인증이 수행되었는지 분석하고, 지난 2014년 개정된 MIL-HDBK-516C를 국내 군용항공기 감항인증 업무에 적용 시 예상되는 주요 영향성에 대해 연구하였다.

목차

초록
ABSTRACT
1. 서론
2. 군용항공기 감항인증기준
3. MIL-HDBK-516C 개정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558-002036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