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온라인 교육환경의 학습양상
3. 온라인 교육 서비스 현황과 문제점
4. 학습경험 데이터의 시각화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전! 동영상 강좌로 배우는 광고사진
월간사진
2020 .07
온라인 음악교육에서 이러닝 품질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음악교육공학
2016 .01
초등교육에서의 혼합형 학습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전략제안 ‑ 카노모델을 중심으로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3
학습자 히스토리를 활용한 녹화 영상 기반 수업 지원 시스템 디자인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11
K-MOOC 온라인 강좌의 학습동기와 이수율의 상관관계 : 애니메이션 분야 강좌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9 .12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동영상 특성, 콘텐츠 특성 및 혁신확산 특성이 시청자의 시청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유튜브 미술콘텐츠에 나타난 교육적 의미에 관한 연구 -시각예술제작과정 동영상을 중심으로-
조형교육
2021 .01
플립러닝을 적용한 애니메이션 교육 사례 연구 - VFX 교육을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음악전공 대학생들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음악교수법연구
2020 .01
디자인사고 교육효율성 비교 연구 -오프라인교육과 온라인교육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360˚ 가상현실(VR) 동영상광고의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연구 -광고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AIDEES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11
주제 분석 방법(Thematic Analysis)을 통한 Z세대 여성 유튜브 뷰티 동영상 경험분석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0 .06
교육대학 온라인 무용수업 사례와 학습자들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무용연구
2021 .01
체육전공 대학생의 인공지능 교양교과목 요구도 분석: 학습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학습몰입 측면에서 자율학습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경험 디자인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블렌디드 러닝 학습을 통한 체육대학 학생들의 전공역량 강화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실무교육을 위한 국내외 관련 교육자료 비교분석 및 요약 : 한국·미국 서적 및 온라인강좌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기술 발전에 따른 온라인 학습 플랫폼의 변화 -MOOC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7
비대면 영화교육에 대한 전망: 불편한 인식에서 적응으로의 전환
영화연구
2021 .06
온라인 디자인 교육콘텐츠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 -국내 사이버대학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8
0